자료실
HOME > 자료실 > 뉴스레터
칸타 펄스는 칸타 코리아에서 매달 정기적으로 발행하는 뉴스레터입니다.
지금 구독 신청을 하시고, 칸타 코리아의 전문지식과 다양한 노하우를 공유하는 인사이트의 장에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감성을 덧입히는 브랜딩 과정에서 휴먼과 AI의 과제
4월 24일(수) 웨비나 발표자료 다운로드 하러가기
‘행동경제학’의 창시자인 다니엘 카네만(Daniel Kahnerman)은 고전경제학의 프레임을 완전히 뒤집었습니다. 이성적인 판단이 아닌 감정(Emotion)이 인간의 경제행위를 결정짓는 중요한 변인이라는 발견이 그 중심입니다. ‘행동경제학’ 원년인 1979년 이래 많은 글로벌 브랜드는 소비자와 감성적 연결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왔습니다.
4월 24일 웨비나
감성, 브랜드 그리고 AI : 감성을 덧입히는 브랜딩 과정에서 휴먼과 AI의 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