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tar BrandZ

칸타 브랜드Z는 칸타가 2006년부터 발전시켜온
글로벌 브랜드 자산 평가 데이터베이스 & 솔루션입니다.    
글로벌 브랜드Z 기반의 브랜드 자산 스냅샷(Brand equity snapshot)에서 전 세계 주요 브랜드 자산 경쟁력을 빠르게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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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ape your brand future

칸타는 세계 정상의 마케팅 데이터 & 애널리틱스 기업입니다.

글로벌 네트워크,
심층적인 전문성,

데이터와 벤치마크

칸타코리아는 국내 마케팅리서치 업계 1위입니다.
마케팅조사 사업부문은 칸타코리아의 핵심 부문입니다.

칸타코리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파트너

칸타는 DX로 변모하는 기업의 새로운 니즈를 충족하는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인재 투자 = 최고의 고객 서비스

지식·경험 공유의 선순환

칸타 마케팅조사 사업부문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인재 양성에 전념합니다.
글로벌 최신 브랜드테크와 국내 40년 경험을 내재한 인사이트 파트너들을 소개합니다.

Kantar Marketplace

칸타코리아가 제공하는 고객사 이슈에 기반한 맞춤 소비자조사와 컨설팅을 이용하시는 데 제약이 있다면, 칸타 마켓플레이스(Kantar Marketplace)를 활용해 보십시오.
칸타 마켓플레이스는 사전 동의된 전세계 패널의 응답을 검증된 칸타 솔루션으로 분석하여, 신속하게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글로벌 마케팅리서치 플랫폼입니다. 제품을 개발하고 마케팅을 진행하며 브랜드를 관리하는 비즈니스 이슈 의사결정 단계마다 적시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국내와 해외에서 현지 언어로 동일 프로젝트를 동시에 신속하게 진행하는 장점도 누려보십시오. 조사체계가 자동화되어 결과를 수일 내에, 솔루션에 따라 빠르게는 15분 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Brand

칸타는 브랜드를 둘러싸고 있는 모든 영역의 인사이트를 기초로 하여 브랜드가 공략해야 하는 영역(Where to play)에서 어떻게 공략해야 하는지(How to play)에 대한 전략적 방향 설정을 지원합니다.
결정된 전략과 액션의 성과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Tracking)하여 전략이나 액션 수정에 필요한 실질적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또한 세계 최대 규모의 브랜드 자산측정 플랫폼인 BrandZ를 통해 브랜드의 시장 내 위치를 검증합니다. 칸타는 주제 전문성 및 인사이트로 구축한 세계적인 브랜드 리더십을 기반으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와 이슈를 컨설팅하고 있습니다.

Innovation

칸타는 시장 기회 발견부터 콘셉트/제품 개발, 제품 출시까지 이노베이션 여정의 전체를 아울러 신제품의 성공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검증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브랜드가 새로운 이노베이션 여정에서 영감을 얻을 수 있게 다른 브랜드와 동질성은 최소화하고 차별성을 최대화할 수 있게 지원합니다. 사람, 문화적 맥락, 브랜드에 대한 전체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한 혁신을 통해 지속 가능한 브랜드 성장을 위한 길을 만듭니다

Commerce

칸타의 커머스 부문은 쇼퍼(Shopper)가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입하고 선택하는 과정 전반에 걸친 POV(Point of view)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혹은 기업의 모든 투자는 궁극적으로 구매시점에서 브랜드 선택(Conversion)으로 연결되어야 하고, 브랜드의 성장을 위해서는 브랜드 선택 극대화를 위한 구매 과정에서의 전략 수립이 필요합니다. 칸타는 심층적이고 다각적으로 구매 과정을 분석하여 최종적으로 브랜드 선택을 극대화하는 전략적 방향을 제안합니다.

Customer Experience

고객은 모든 비즈니스에 가장 중요한 자산입니다. 고객은 지금 이 순간에도 여러 브랜드들과 각기 다른 종류의 경험들을 하고 있으며, 이 축적된 경험들은 고객과 브랜드 관계를 더 돈독하게 만들거나 한 순간에 무너뜨리기도 합니다.
칸타는 고객 여정의 어떤 순간에 지속가능하고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있는지 찾아내고, 그 경험을 최적화할 수 있게 지원합니다. CX 플랫폼의 활용과 최적화된 지표,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기업 내 선순환 구조에 대한 방향을 제시하여 기존 고객 접점뿐만 아니라 디지털 고객 접점까지 가장 잘 관리할 수 있는 고객 경험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Media

칸타는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접점 및 미디어 운영을 위한 전략적이고 실천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페이드(Paid), 온드(Owned), 언드(Earned) 소비자 접점 운영을 위한 전략적 정보부터 ROI를 최대화하는 광고 캠페인 미디어 믹스 설정, 그리고 디지털 플랫폼의 선택을 위한 전술적 정보까지 얻으실 수 있습니다.

Creative

칸타는 기업이 광고를 집행하기 전에 콘텐츠의 효과성을 측정하고 집행에 따른 효과를 최대화하기 위한 개선점을 제공합니다.
광고가 노이즈를 뚫고 얼마나 소비자의 기억에 남을 수 있을지, 메시지가 잘 전달되는지, 제품 구매의향이나 서비스 이용 의향을 증가시킬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광고가 장기적 브랜드 자산에 기여하는 영향력을 확인하고 이를 최대화하기 위한 콘텐츠 측면의 개선점을 제안합니다.

글로벌 인사이트

칸타는 최신 글로벌 트렌드를 파악하고 예측하는 강력한 데이터 자산을 생성하며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칸타 'Connecting with men' 리포트 : 현대 남성성을 디코딩하다

오늘날 남성들은 사회 기대에 부응하면서도 낡은 고정관념과 씨름하며 정체성 문제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특히 젊은 층 사이에서 남성성의 위기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실제로, 미국 Z세대 남성 4명 중 1명은 자신이 남성적인 면과 여성적인 면이 동일하거나 혹은 매우 여성적이라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Kantar US MONITOR) 베이비붐 세대보다 3배 높은 수치입니다. 칸타가 '세계 남성의 날'을 맞아 제작한 'Connecting with men' 리포트는 현대의 남성성을 브랜드에게 유익한 관점으로 짚어 봅니다. 또한 고정관념을 깨고 남성을 긍정적으로 묘사함으로써 브랜드가 어떻게 남성 소비자와 더 강한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는지, 왜 이것이 중요한지를 근거에 기반하여 설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