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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vigate media decisions to drive brand growth
기억에 의존해 광고효과를 측정하는 인지기반 방법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칸타의 솔루션은 실제 소비자 행동과 미디어 집행 정보에 기반한 데이터로 정확한 효과를 산출합니다.
광고에서 사용되는 미디어는 디지털 채널만이 아닌 전통 미디어도 포함됩니다.
칸타는 오프라인 미디어와 디지털 미디어를 같은 기준에 두고 광고 효과를 파악함으로써 통합된 채널 전략을 수립할 수 있게 합니다.

CrossMedia

- 크로스미디어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한 광고 캠페인의 브랜드 지표 변화에 대한 영향력을 측정하여 광고투자 ROI를 전반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최적의 미디어 투자 방향을 제공합니다.

온·오프라인 미디어를 활용한 대규모 광고캠페인을 집행하면서 광고의 성과를 증명할 필요가 있는 기업, ROI 극대화를 위해 대규모의 광고 캠페인의 미디어 믹스 전략에 대한 가이드가 필요한 기업에 적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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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xt Lab

- 콘텍스트 랩

디지털 광고를 실행할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의 효과를 예측하고 최적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는 디지털 플랫폼을 알려 줍니다.

광고를 게재하기 전 소비자의 광고 소비 행동에 대한 반응을 확인하고 싶은 경우, 특정 플랫폼에 광고를 게재할 시 의도한 대로 브랜드 지표 변화가 있을지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 적합합니다.

또한 디지털 광고를 실행하기 전에 어떤 플랫폼을 선택하고 투자를 집중할 것인지를 결정할 필요가 있는 기업에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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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uchpoint optimization

- 터치포인트 최적화

브랜드 성장을 위해 페이드(Paid), 온드(Owned), 언드(Earned) 소비자 접점들 중 어디에 선택과 집중을 할 것인지, 채널 운영 전략 정보를 제공합니다.

채널 운영과 관련된 리소스를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싶은 경우, 브랜드 성장에 기여하는 핵심적 터치포인트(Touchpoint)는 무엇인지 알고 싶은 경우에 유용합니다.

경쟁사가 알고 있지 못한 또는 간과하고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는 소비자 터치포인트가 무엇인지 알고 싶은 경우, 채널운영 측면에서 경쟁사보다 잘하거나 못하고 있는 분야 및 개선 방향이 궁금한 기업에 적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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