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타는 전 세계 600여명 이상의 정성조사 연구원들로 이루어진 세계 최대의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고객사의 비즈니스 성장에 기반이 될 새로운 소비자 인사이트를 발견합니다.
칸타는 소비자들과 밀접하게 교류하고, 진실되고 인간적인 공감대를 형성하는 상호작용을 통해서만 소비자를 심도 깊게 이해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발견하고 탐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고객사가 의미 있는 마케팅 기회를 발견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칸타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하고 각 분야 전문가들과 긴밀히 협조해 나가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실제 삶(Real life)에 보다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최신 테크놀로지를 활용한 디지털 정성조사(Digital qual) 방법론을 탐색적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칸타의 정성조사 연구는 사람을 보다 근본적으로 이해하기 위해 전체론적(Holistic) 접근 방식을 활용합니다.
문화 간 통찰력, 도메인 전문성, 테크놀로지뿐만 아니라, 심리학과 인류학 등 사회과학에 뿌리를 둔 행동과학(Behavioural sciences)적 이해를 통해
오늘날 사람들이 어떻게 살아가고 느끼며 결정을 내리는지를 완전한 도면으로 그려내어, 고객사 브랜드와 소비자가 강력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좌담회(FGD), 인터뷰 및 에스노그래피와 같은 고전적인 방법론은 여전히 필수적인 정성조사 접근법이지만, 칸타는 이를 챗봇, AI 및
정교한 데이터 분석과 같은 강력한 기술과 결합하여 비정형 데이터를 빠르게 이해하고 해석해 낼 수 있습니다.
Virtual Depth Interview & FGD
- 버추얼 심층 인터뷰 & FGD
온라인 공간에서 진행되는 좌담회 및 인터뷰는 전통적인 대면 방법론의
조사 품질을 훼손하지 않으면서도 개인의 동기, 인식 및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교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조사 진행 장소가 소비자들의 실제 라이프스타일을 살펴볼 수 있는
공간이기 때문에 그들의 제품 사용 경험, 행태, 만족 이유 등을 보다
자연스럽게 관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