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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alytics
칸타는 마케팅과 관련된 다양한 데이터에 고도화된 분석기법을 적용하여 마케팅 활동의 의사결정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소비자 조사뿐만 아니라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고객 관련 데이터, 고객이 직접 생성하는 버즈 데이터(Buzz data), 각종 시장 데이터를 결합하여 분석함으로써 다양한 마케팅 주제에 대한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해답을 추구합니다.
칸타의 Analytics팀은 해당 산업과 관련된 마케팅 주제에 충분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인력이 분석 결과의 단순한 제시를 넘어 해석과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칸타 Analytics팀은 산업별 마케팅 주제의 분석에 필요한 자체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으며, 검증된 분석방법론을 적용합니다.
또한 글로벌 차원의 유사 사례와 비교 분석이 가능합니다.

Customer Analytics

- 고객 관련 DB의 분석

축적된 고객 데이터를 분석하여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 비즈니스 성장에 필요한 전략적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고객 행동에 부응하는 마케팅 활동의 체계적 순환을 기대하는 기업에게 효과가 큽니다. 특히 고객 데이터가 연속적으로 축적되고는 있으나, 이의 활용이 제한적이라고 느끼는 기업에 의미 있는 작업이 될 것입니다.

축적된 고객 행동 데이터를 통해 특정 결과의 동인과 특정 활동의 효과라는 양면을 동시에 분석하여 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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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tal Marketing ROI

- 마케팅 ROI의 통합적 분석

마케팅 활동들의 단기적 효과와 장기적 효과를 통합적으로 분석하여, 매출 창출과 브랜드력 성장을 동시에 추구하는 균형 잡힌 마케팅 활동 플래닝을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마케팅 활동의 효과 및 ROI를 총체적으로 분석하여 마케팅 플랜에 반영하고자 하는 기업에게 추천합니다.

개별 마케팅 활동의 효과 및 ROI를 매출 창출 및 브랜드력 제고의 두 가지 관점에서 동시에 분석함으로써 각 활동의 효과 특성을 분석하여 마케팅 활동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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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x Analytics

- Digital data의 분석

디지털(D) 안에서 사람의 모든 행동(x)을 분석하고 예측하여 기업의 성장 기회를 발굴하는, 디지털 데이터 애널리틱스(Digital data analytics)를 통합하는 맞춤 솔루션입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대한 진단을 통해 트렌드를 정확히 예측하고 그 중에서도 고수요(High demand) & 저성과(Low performance)를 측정하여 니치(Niche)를 발굴해냅니다.

다양한 소비자 세그먼트에 맞는 활성화(Activation) 플랜을 제공하며 디지털 상에서의 퍼포먼스의 효과성 즉 브랜드 KPI에 미친 긍정적 영향력을 계산하여 효과 측정 및 최적화에 활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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