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타는 마케팅과 관련된 다양한 데이터에 고도화된 분석기법을 적용하여 마케팅 활동의 의사결정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소비자 조사뿐만 아니라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고객 관련 데이터, 고객이 직접 생성하는 버즈 데이터(Buzz data), 각종 시장 데이터를 결합하여 분석함으로써 다양한 마케팅 주제에 대한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해답을 추구합니다.
칸타의 Analytics팀은 해당 산업과 관련된 마케팅 주제에 충분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인력이 분석 결과의 단순한 제시를 넘어 해석과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칸타 Analytics팀은 산업별 마케팅 주제의 분석에 필요한 자체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으며, 검증된 분석방법론을 적용합니다.
또한 글로벌 차원의 유사 사례와 비교 분석이 가능합니다.
Customer Analytics
- 고객 관련 DB의 분석
축적된 고객 데이터를 분석하여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 비즈니스 성장에
필요한 전략적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고객 행동에 부응하는 마케팅 활동의 체계적 순환을 기대하는 기업에게
효과가 큽니다. 특히 고객 데이터가 연속적으로 축적되고는 있으나,
이의 활용이 제한적이라고 느끼는 기업에 의미 있는 작업이 될 것입니다.
축적된 고객 행동 데이터를 통해 특정 결과의 동인과 특정 활동의 효과라는
양면을 동시에 분석하여 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