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ine, build and manage your brand
for profitable growth
칸타는 급변하는 시장과 소비자의 변화를 추적하고 반영하여 브랜드 자산 측정모델을 지속적으로 진화시킵니다.
고객사는 끊임없이 업데이트되는 칸타의 서비스를 통해 변화하는 시장과 소비자를 제대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칸타는 세계 최대 규모의 브랜드 자산평가 데이터베이스인 브랜드Z(BrandZ)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습니다.
50개 이상의 글로벌 시장, 512개 이상 산업군에서 1만 8천 이상 브랜드의 가치와 강점/약점을 꾸준히 모니터링한 결과를 바탕으로 브랜드 이슈를 컨설팅합니다.
노하우와 전문성을 통해 양성된 우수한 전문 컨설턴트들은 고객사의 신뢰를 받으며 조력자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칸타는 전통 조사 방법론 외에
기업 환경의 변화에 맞춰 머신러닝 / AI / 애널리틱스 / 뉴로사이언스 등 다양한 소스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기법의 선두주자 입니다.
Brand Position Exploration
- 브랜드 포지션 탐색
브랜드 성장을 위한 전략적 (Where to play 및 How to play)
의사결정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소비자의 주요 정서적 니즈를 이해하여 시장을 세그멘테이션합니다.
공략할 세그먼트를 정의하고 해당 세그먼트의 니즈를 충족시켜
견고한 포지셔닝을 구축하려는 기업에게 추천합니다.
광고 캠페인, 신제품 콘셉트, 혁신, 브랜드 대의(Brand Purpose),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 아이디어들을 브랜드가 지향하는
포지셔닝과 소비자의 정서적 니즈에 일치시켜 일관된 포지셔닝을
실행하려는 기업에게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브랜드의 대체 불가능성 강도를 의미하는 ‘Brand Irresistible
Quotient’라는 지표를 제공합니다. 이 브랜드IQ(BrandIQ) 점수가
높을수록 공략하는 세그먼트에서 포지션이 우수함을 의미합니다.
광고 집행 초기에 광고 효과를 측정하여 최적의 미디어 집행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광고 품질의 사전조사가 이뤄지지 않아 사후적으로 광고를 더 진행할지
종료할지에 대한 의사결정을 내릴 때는 물론 최적의 광고 효과를 얻기 위해
최적의 미디어 집행을 하고자 하는 기업에게 추천합니다. 시장에서 검증된
지표들인 광고의 주목도(Engagement), 브랜드 연상(Brand Associations),
브랜드 의향(Brand Predisposition)이 주요 지표로 제공됩니다.
주목도는 광고 컨텐츠가 얼마나 주목을 끌고 기억되는지, 브랜드 연상은
컨텐츠가 브랜드의 어떤 이미지를 전달하는지, 브랜드 의향은 소비자가
광고를 통해서 브랜드를 선택하게끔 만드는 강도로서 광고 집행 여부와
이에 맞는 미디어 집행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