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가 어떤 제품 아이디어에 투자하는 것이 가장 성공 가능성이
높은지 의사 결정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품 개발 초기 단계에서 단순히 평균 값이 높은 아이디어를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자기 잠식(Cannibalization)이 가장 적고
브랜드의 실제 성장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가
채택되어 투자가 이루어질 수 있게 지원합니다.
소비자 개개인의 특성과 브랜드의 순수 성장분을 바탕으로
‘Single one index’, 'Trial' 및 아이디어의 개선 방향에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7가지 진단 항목, ‘early adopter’
분석을 통해 진정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할 수 있게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