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HOME > 자료실 > 뉴스레터

칸타 펄스는 칸타 코리아에서 매달 정기적으로 발행하는 뉴스레터입니다.

지금 구독 신청을 하시고, 칸타 코리아의 전문지식과 다양한 노하우를 공유하는 인사이트의 장에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앞서가는 옴니채널 소비자를 사로잡는 세 가지 방법

작성자 : 관리자 2024.04.29

 




KANTAR | GOOGLE
앞서가는 옴니채널 소비자를 사로잡는 세 가지 방법

​최근 몇 년 간 리테일 산업를 달군 단어 ‘옴니채널’은 마케터에게 아직 완전히 풀지 못한 어려운 숙제지만,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원하는 제품을 누리는 오늘날의 소비자에게는 굉장히 자연스러운 일이 됐습니다. 칸타와 구글(Google)이 미국에서 함께 제작한 옴니채널 주제의 e북을 소개합니다. 옴니채널 쇼핑의 현황과 온·오프라인 접점이 쇼핑객의 경험과 선택에 미치는 영향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칸타와 구글은 11개 카테고리의 1만1천 명 이상 미국 쇼핑객을 설문조사한 결과와 행동 데이터를 수집하고 쇼핑객 및 유수 리테일 기업 경영진과의 심층 인터뷰를 진행해 각각의 관점을 파악했습니다. 

 

본 e북에서는 오늘날의 쇼핑객을 사로잡기 위해 리테일러가 전략을 어떻게 조정해야 하는지에 대한 인사이트와 지침을 제공합니다.
또한 리테일러가 영향력을 빠르게 확대하기 위해 지금 취해야 할 세 가지 액션도 제안합니다.
1.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 통합하기
2. 상호 이익이 되는 멤버십 프로그램에 투자하기
3. 다가올 AI 혁신에 미리 대비하기 

옴니채널의 파워와 중요성을 수치와 근거 기반으로 집약한 통찰에서 영감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옴니채널 소비자를 사로잡는 세 가지 방법

e북 다운로드 하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동의 [ 자세히 보기 ]
  뉴스레터등 마케팅정보 제공 동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