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소개

HOME > 기업소개 > 칸타 코리아

2022

04

'<칸타 마켓플레이스>를 통한 애자일한 마케팅 리서치 - 마케팅 리서치 오토메이션 플랫폼 활용사례' 웨비나 개최

03

"디지털 영상광고의 투자 성과 최대화를 위한 접근" 웨비나 주최

2021

10

고객중심적 마케팅 공적으로 한국마케팅학회로부터 ‘한국 마케팅프론티어 대상’ 수상

10

‘칸타 2021 뉴노멀웨비나’ 주최 – 이커머스 방향, 광고에서의 다양성과 포용성 세션 진행

07

‘칸타 ‘2021 뉴노멀 웨비나’ 주최 – 글로벌 트렌드, 브랜드목적, 지속가능성 세션 진행

2020

06

칸타코리아 웹세미나 시리즈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對소비자 전략’ 주최

2019

10

칸타 브랜드 통합 세미나 ‘딥 인텔리전스’ (Deep Intelligence) 주최

10

(사)한국마케팅관리학회로부터 ‘2019 마케팅 인텔리전스 대상’ 수상

04

회사 브랜드명 ‘칸타TNS’에서 ‘칸타’ 로 통합

2018

11

"Precision Talks: 마켓 4.0 시대에 소비자를 이해하고 신뢰를 얻는 법" 세미나 주최

2017

09

“Digital Marketing Milestone Seminar” 세미나 주최

05

“Precision Talks: Extraordinary Moments to Connect” 세미나 주최

05

연세대학교/KAIST 산학 협동 협약서 체결

01

“㈜테일러넬슨소프레스 코리아”에서 “㈜칸타 코리아”로 법인명 변경

2016

09

“Touchpoint Revolution Summit” 세미나 주최

09

“TNS 코리아”에서 “칸타 TNS 코리아”로 사명 변경

04

제20대 국회의원 선거 KBS-MBC-SBS 출구조사 수행

2015

12

“Precision Talks: Connected Marketing” 세미나 주최

2014

10

“Digital 시대, 커넥티드 소비자에 다가가는 새로운 모색” 세미나 주최

07

“Connected Life” (Digital Life & Mobile Life 연구 통합) 첫 론칭 - 49개국 조사

06

“Irresistible Brand: Needscope in focus” 세미나 주최

06

6.4 지방선거 KBS-MBC-SBS 방송 3사 출구조사 수행

04

"Future-Proofing Marketing" 세미나 주최

2013

09

“Marketing Budget Seminar “ 세미나 주최

05

“Retail and Shopper : A New Perspective on Growth and Innovations” 세미나 주최

2012

12

18대 대통령 선거 당선 100% 예측 적중

09

“Mobile, It’s a new market “ 세미나 주최

2011

05

다음소프트와 소셜미디어 시장조사에 관한 전략적 제휴 체결

05

다음 소프트와 “Becoming a Social company” 세미나 공동 주최

04

Mobile Life 론칭

01

Digital Life (Global syndicate 리서치) 론칭

01

Trend and the future : Digital & Teenager 세미나 주최

2010

09

정치사회 조사부 한국 방송 대상 개인상 부분 특별상 수상

06

6.2 지방선거 100% 예측 적중

01

TNS 와 Research International 통합

2009

05

TNS 6D 모바일 패널 런칭

2008

12

정치사회조사 10주년

12

소비자패널 10주년

10

WPP그룹과 합병

03

2008 한국 마케팅 프론티어 대상 수상

2007

12

2007년 제17대 대통령 선거 예측 조사

11

MCA TM(Market Contact Audit) 론칭

06

RGM TM(Revenue Growth Manager) 론칭

2006

03

6th Dimension (Online Access Panel) 론칭

2005

01

Lady panel 시작

2004

11

TNS 20주년 기념 세미나

09

Beauty panel 론칭

04

4.15총선 115개 선거구 당선자 예측 적중

2003

04

TNS Rebranding (로고와 사명 변경)

2002

12

2002년 제16대 대통령 선거 100% 예측 적중

08

8.8 보궐선거에서 1위 당선자뿐만 아니라 2위 후보자까지 100% 예측 적중

06

6.13 지자체 선거 100% 예측 적중

2000

01

소프레스 글로벌 리서치가 TNS에 합병됨으로써 본격적인 통합서비스 가능

1998

01

Household panel 론칭

1997

01

Taylor Nelson Sofres 그룹의 한국법인으로 재출범

1995

01

Sofres 그룹의 인수로 세계적인 조사 네트워크에 편입

1984

11

Frank Small & Associates 설립으로 국내시장에서 마케팅조사 사업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