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소개
HOME > 기업소개 > 칸타 코리아
2022
04
'<칸타 마켓플레이스>를 통한 애자일한 마케팅 리서치 - 마케팅 리서치 오토메이션 플랫폼 활용사례' 웨비나 개최
03
"디지털 영상광고의 투자 성과 최대화를 위한 접근" 웨비나 주최
2021
10
고객중심적 마케팅 공적으로 한국마케팅학회로부터 ‘한국 마케팅프론티어 대상’ 수상
10
‘칸타 2021 뉴노멀웨비나’ 주최 – 이커머스 방향, 광고에서의 다양성과 포용성 세션 진행
07
‘칸타 ‘2021 뉴노멀 웨비나’ 주최 – 글로벌 트렌드, 브랜드목적, 지속가능성 세션 진행
2020
06
칸타코리아 웹세미나 시리즈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對소비자 전략’ 주최
2019
10
칸타 브랜드 통합 세미나 ‘딥 인텔리전스’ (Deep Intelligence) 주최
10
(사)한국마케팅관리학회로부터 ‘2019 마케팅 인텔리전스 대상’ 수상
04
회사 브랜드명 ‘칸타TNS’에서 ‘칸타’ 로 통합
2018
11
"Precision Talks: 마켓 4.0 시대에 소비자를 이해하고 신뢰를 얻는 법" 세미나 주최
2017
09
“Digital Marketing Milestone Seminar” 세미나 주최
05
“Precision Talks: Extraordinary Moments to Connect” 세미나 주최
05
연세대학교/KAIST 산학 협동 협약서 체결
01
“㈜테일러넬슨소프레스 코리아”에서 “㈜칸타 코리아”로 법인명 변경
2016
09
“Touchpoint Revolution Summit” 세미나 주최
09
“TNS 코리아”에서 “칸타 TNS 코리아”로 사명 변경
04
제20대 국회의원 선거 KBS-MBC-SBS 출구조사 수행
2015
12
“Precision Talks: Connected Marketing” 세미나 주최
2014
10
“Digital 시대, 커넥티드 소비자에 다가가는 새로운 모색” 세미나 주최
07
“Connected Life” (Digital Life & Mobile Life 연구 통합) 첫 론칭 - 49개국 조사
06
“Irresistible Brand: Needscope in focus” 세미나 주최
06
6.4 지방선거 KBS-MBC-SBS 방송 3사 출구조사 수행
04
"Future-Proofing Marketing" 세미나 주최
2013
09
“Marketing Budget Seminar “ 세미나 주최
05
“Retail and Shopper : A New Perspective on Growth and Innovations” 세미나 주최
2012
12
18대 대통령 선거 당선 100% 예측 적중
09
“Mobile, It’s a new market “ 세미나 주최
2011
05
다음소프트와 소셜미디어 시장조사에 관한 전략적 제휴 체결
05
다음 소프트와 “Becoming a Social company” 세미나 공동 주최
04
Mobile Life 론칭
01
Digital Life (Global syndicate 리서치) 론칭
01
Trend and the future : Digital & Teenager 세미나 주최
2010
09
정치사회 조사부 한국 방송 대상 개인상 부분 특별상 수상
06
6.2 지방선거 100% 예측 적중
01
TNS 와 Research International 통합
2009
05
TNS 6D 모바일 패널 런칭
2008
12
정치사회조사 10주년
12
소비자패널 10주년
10
WPP그룹과 합병
03
2008 한국 마케팅 프론티어 대상 수상
2007
12
2007년 제17대 대통령 선거 예측 조사
11
MCA TM(Market Contact Audit) 론칭
06
RGM TM(Revenue Growth Manager) 론칭
2006
03
6th Dimension (Online Access Panel) 론칭
2005
01
Lady panel 시작
2004
11
TNS 20주년 기념 세미나
09
Beauty panel 론칭
04
4.15총선 115개 선거구 당선자 예측 적중
2003
04
TNS Rebranding (로고와 사명 변경)
2002
12
2002년 제16대 대통령 선거 100% 예측 적중
08
8.8 보궐선거에서 1위 당선자뿐만 아니라 2위 후보자까지 100% 예측 적중
06
6.13 지자체 선거 100% 예측 적중
2000
01
소프레스 글로벌 리서치가 TNS에 합병됨으로써 본격적인 통합서비스 가능
1998
01
Household panel 론칭
1997
01
Taylor Nelson Sofres 그룹의 한국법인으로 재출범
1995
01
Sofres 그룹의 인수로 세계적인 조사 네트워크에 편입
1984
11
Frank Small & Associates 설립으로 국내시장에서 마케팅조사 사업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