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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 in the age of experience
칸타는 기업 성장에 필수 요소인 고객 경험 인사이트를 빠르고, 명확하고, 전략적으로 제공합니다.
접점과 드라이버의 우선 순위를 선정하여 개선이 필요한 것들을 바로잡을 수 있는 최상의 실행안을 제시합니다.

또한 다양한 이해 관계자들의 경험을 측정하고, 기업 성과를 최적화하기 위해 내부자원을 관리하고,
시장에 대한 영향력을 모니터링함으로써 고객사가 지속적이고 수익적인 성장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Customer Journey Mapping

- 고객 여정 매핑

고객이 현재 브랜드로부터 제공받는 경험과 기대치 사이의 차이를 파악하고 ROI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한 우선 순위를 파악합니다.

이를 비즈니스 전반의 통찰력과 통합하여 기존 서비스를 개선하고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방향성을 제공합니다.

브랜드와 고객이 상호작용하는 전체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고객의 요구, 목표, 주된 접점, 행동, 감정, 문제점, 해결 과제 등을 이해하고 고객의 의사 결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우선 순위의 접점과 개선 방향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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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al-time 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Program

- 실시간 고객경험 관리 프로그램

개별 고객 경험에 대해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대응하고 조직 내에서 고객 중심 문화를 활성화함으로써 ROI 극대화와 고객관계 강화에 필요한 시스템적 접근을 지원합니다.

세계적인 CX 플랫폼 파트너들과 협력하여 고객 여정에서 결정적인 순간에 고객 경험을 측정하고 모니터링합니다.

모니터링을 통해 고객관계의 기회와 위험에 신속하게 대응하여 고객을 유지하거나 신규 고객 유입에 유리하도록 개선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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