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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traordinary creative
칸타는 사전 광고 효과 측정 및 광고 콘텐츠 최적화를 위한 솔루션인 링크(Link)를
운영하며 세계 최대의 광고 데이터베이스를 축적하고 있습니다.
링크(Link) 테스트 결과를 방대한 데이터베이스와 비교하여 광고 집행에 따른 시장 내(In-Market) 성과를
단기 판매효과와 장기 브랜드자산 기여도로 예측합니다.

전통적인 설문조사 외에 뉴로사이언스 방법을 보강하여 높은 정확도와 신뢰도로 소비자의 광고 반응을 평가합니다.
인공지능과 머신러닝 기법을 적용함으로써 광고 효과 측정의 정확도를 최대한 높이고 있습니다.

Link

- 링크

링크 접근법은 TV광고와 디지털 광고의 작동원리에 근거하여 광고가 얼마나 소비자의 기억에 효과적으로 자리 잡을 것인지를 분석합니다.

소비자의 기억에 남은 광고 효과가 판매증대 기여도 및 브랜드자산 기여도 측면에서 어느 수준이고 최적화하려면 콘텐츠를 어떻게 구성하고 수정해야 할지에 대한 해답을 제시합니다.

광고 투자에서 콘텐츠의 최적화를 통해 ROI를 높이고자 하는 기업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상세 설명 및 결과 예시 보기

PreLink

- 프리 링크

광고 콘텐츠 개발 단계 중 초기의 스토리 보드 개발 단계에 활용할 수 있는 접근법입니다.

링크의 원리에 기반하여 광고스토리가 얼마나 관심을 유도(Engage) 하여 소비자의 행동을 변화시킬 수 있는지를 점검합니다.

스토리보드 단계에서 광고 아이디어를 더 효과적인 스토리 콘텐츠로 발전시킬 필요가 있는 경우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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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k AI

- 링크 AI

세계 최대 광고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칸타의 인공지능 광고 콘텐츠 평가 방법입니다.

머신러닝과 인공지능을 활용하여 광고 내용을 평가합니다. 실제 소비자 조사를 통한 링크 테스트의 결과와 일치하는 결과 지표를 산출합니다.

링크 AI는 광고의 내용을 외부에 노출하기를 꺼리는 경우에 사용 가능합니다. 소비자 조사를 통하지 않고 인공지능을 통해서 광고 테스트를 진행하므로 외부에 광고 내용이 노출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급한 의사결정이 필요하여 몇 시간 내에 광고평가 결과가 필요한 경우에 사용합니다. 결과가 30분~1시간 내에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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