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소개

HOME > 기업소개 > 칸타 코리아

칸타 코리아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업경영·마케팅 의사결정과 공공기관·정부의 여론수렴을 지원하는 글로벌 시장조사 및 여론조사 기업입니다.

국내 No.1 마케팅리서치 기업
3만여 명이 90개 국가에서 활약하고 있는 세계 정상의 데이터·인사이트·컨설팅 기업인 칸타의 한국지사입니다.

1984년 프랭크 스몰 앤 어소시에이츠(Frank Small & Associates) 한국지사 설립으로 국내 시장에서 마케팅 조사를 시작한 이래, 오늘날 회사 규모와 매출 기준으로 국내 시장·여론조사 산업의 독보적인 선두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마케팅조사 사업부문은 칸타 코리아의 핵심 사업부문으로서 한국과 세계 시장에서 성장을 추구하는 고객사에 심층적인 맞춤형 시장조사를 제공합니다. 업계 최대 규모의 컨설팅 인원과 오퍼레이션 조직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최신 테크놀로지와 휴먼 인텔리전스

칸타 코리아는 디지털화가 가속화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고객사가 빠르고, 바르게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최신 테크놀로지와 휴먼 인텔리전스를 결합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감정인식을 통한 광고 사전테스트, 대화형 AI(Communicational AI), 리서치 플랫폼인 칸타 마켓플레이스(Kantar Marketplace), 고도화된 애널리틱스, 홀리스틱 브랜드 가이던스(Holistic Brand Guidance) 등 진보한 테크놀로지를 적극 활용해서 고객사가 복잡해지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신속하고 정확하게 의사결정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파트너

칸타 코리아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인재에 투자합니다.
부단한 학습과 지식 공유의 선순환 시스템으로 데이터 산업 최고의 인재로 성장하는 로드맵을 제공합니다.
칸타 임직원은 오늘날 고객사가 마주하고 있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여정에서 신뢰할 수 있는 인사이트 파트너로서 지속 성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