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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spire and accelerate
growth through innovation
칸타의 이노베이션 여정은 방법론을 중심에 둔 접근이 아니라, 사람과 맥락을 이해하는 데
초점을 맞추어 의미 있는 혁신을 이룰 수 있게 지원합니다.
또한 제품 판매량 기준이 아니라 브랜드 성장을 기준으로 혁신을 생각하며 브랜드를 혁신의 중심에 놓고자 합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양성된 우수한 전문 컨설턴트들이 고객사의 이노베이션 여정에 조력자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애자일(Agile)하고 효과적으로 이노베이션 여정을 지원하기 위해 통합 플랫폼, 디지털 시그널, 소셜 데이터 분석 등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Matrix TM

- 매트릭스

신제품 개발 초기 단계에서 추정이나 직관에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목표 시장을 이해하고, 실질적인 성장 기회를 확인하고, 기회의 크기를 추정할 수 있게 하고, 실행 로드맵을 제공합니다.

시장 기회가 어디에 있는지를 체계적으로 찾아줍니다. 또한 우선 순위가 높은 시장 기회의 주요 성공요인을 정확한 이해할 수 있게 해주고 다음 단계에 대한 정확한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리노베이션(Renovation)과 이노베이션(Innovation) 모두에 적용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매트릭스(Matrix) 적용 시 신제품 성공확률은 업계 평균 대비 6.5배 이상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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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cept eValuate TM

- 콘셉트 이밸류에이트

브랜드가 어떤 제품 아이디어에 투자하는 것이 가장 성공 가능성이 높은지 의사 결정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품 개발 초기 단계에서 단순히 평균 값이 높은 아이디어를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자기 잠식(Cannibalization)이 가장 적고 브랜드의 실제 성장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가 채택되어 투자가 이루어질 수 있게 지원합니다.

소비자 개개인의 특성과 브랜드의 순수 성장분을 바탕으로 ‘Single one index’, 'Trial' 및 아이디어의 개선 방향에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7가지 진단 항목, ‘early adopter’ 분석을 통해 진정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할 수 있게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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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ea eValuate TM

- 아이디어 이밸류에이트

브랜드가 가진 수많은 제품 및 서비스 아이디어들 중에서 다음 단계인 콘셉트 단계로 나아가기 위해 어떤 아이디어가 성장 잠재력이 높은지 이해하고 의사결정 하는 것을 지원합니다.

제품, 서비스, 광고, 패키지, 로고 등 브랜드가 가지는 다양한 접점에 대한 아이디어를 평가합니다. 텍스트, 이미지, 로고나 상징물, 밈 또는 포스터 등 다양한 형태의 아이디어를 가진 브랜드가 개발 우선 순위를 정하고자 할 때 추천합니다.

브랜드가 고려하고 있는 수많은 아이디어에 소비자가 명시적으로 나타내는 반응뿐만 아니라 선호를 결정하는 데 보이는 응답 시간까지 측정하여 아이디어의 우선 순위와 개선방향을 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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