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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lock the shopper moments that
drive brand conversion
칸타의 커머스는 어떻게 쇼핑이 시작되는지를 이해하고, 그 과정에서 어떤 터치포인트(Touchpoint)가 가치있는지 모델링으로 확인하며,
최종적으로 구매에 이르는 과정을 다양한 행동 데이터(Behavior data)를 통해 분석합니다.
오늘날처럼 고도로 연결된 세상에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구매나 온라인 플랫폼에서의 구매를 나누어 생각할 수 없습니다.

각각의 구매 상황도 중요하지만, O2O(Online-to-offline) 혹은 옴니채널이라는 맥락에서
쇼퍼(Shopper)의 특성과 인식과 기대를 얼마나 잘 이해하고 있느냐가 기업에게 새로운 도전이자 기회가 될 것입니다.

eCommerce ON

- 이커머스온 (2019년부터 진행)

세계 18개국 15개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이커머스 구매 행태와 인식을 확인할 수 있는 신디케이션 조사입니다. * 조사범위 확대 예정

쇼퍼(Shopper) 관점으로 주요 국가의 이커머스 환경을 이해하고 이에 기반한 이커머스 전략 수립을 지원합니다.

기존 카테고리 결과를 바탕으로 자사 제품군의 세부 카테고리의 차이점을 확인하고 이커머스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상세 설명 및 결과 예시 보기

Shopper Journey

- 쇼퍼 저니

구매 여정에서 중요한 터치포인트(Touchpoint)를 확인하고, 각 터치포인트에서의 브랜드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의미 있는, 즉 브랜드 선택 대부분에 영향을 미치는 20%의 터치포인트을 규명하는 것이 터치포인트 분석의 중심입니다.

쇼퍼가 브랜드를 선택할 때 영향을 미치는 핵심 터치포인트를 식별함으로써, 구매여정에서 공략해야 하는 터치포인트를 규명할 수 있습니다.

상세 설명 및 결과 예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