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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변하는 기업 환경은 지속적인 시장 탐색과 더불어 제품, 프로세스, 서비스 개선에 대한 민첩성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다만, 민첩하게 대응한다는 것은 어떤 과정을 생략하거나 단계를 뛰어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는 자원의 활용과 커뮤니케이션 방식, 디지털 솔루션의 최대 활용, 의사결정 방식 등 모든 것의 변화를 의미합니다.
<10일만에 애자일하게 신제품 아이디어 도출하고 검증하기> 웨비나에서는
▶ 이노베이션 저니(Innovation journey)에서 신제품 관련 아이디어를 생성하고
▶ 성공 가능성이 높은 것의 스크리닝 과정을 어떻게 애자일하게 수행하고
▶ 소비자 관련 데이터를 어떻게 수집하고
▶ 소비자와 어떻게 커뮤니케이션하고 의사결정을 하는지에 대한 Kantar Way를 보여드립니다.
본 웨비나 내용을 통해 시장 트렌드를 예민하게 파악하고 소비자 니즈를 신속하게 이해하는 방안을 모색하실 수 있기 바랍니다.
관련 문의: 김진희 이사 ginny.kim@kanta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