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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일 만에 애자일하게 신제품 아이디어 도출하고 검증하기

작성자 : 관리자 2022.05.24


 


 


 


 


 


 

 


 

 

급변하는 기업 환경은 지속적인 시장 탐색과 더불어 제품, 프로세스, 서비스 개선에 대한 민첩성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다만, 민첩하게 대응한다는 것은 어떤 과정을 생략하거나 단계를 뛰어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는 자원의 활용과 커뮤니케이션 방식, 디지털 솔루션의 최대 활용, 의사결정 방식 등 모든 것의 변화를 의미합니다.

 

   

<10일만에 애자일하게 신제품 아이디어 도출하고 검증하기> 웨비나에서는

▶ 이노베이션 저니(Innovation journey)에서 신제품 관련 아이디어를 생성하고

▶ 성공 가능성이 높은 것의 스크리닝 과정을 어떻게 애자일하게 수행하고 

▶ 소비자 관련 데이터를 어떻게 수집하고 

▶ 소비자와 어떻게 커뮤니케이션하고 의사결정을 하는지에 대한 Kantar Way를 보여드립니다. 

본 웨비나 내용을 통해 시장 트렌드를 예민하게 파악하고 소비자 니즈를 신속하게 이해하는 방안을 모색하실 수 있기 바랍니다. 



관련 문의: 김진희 이사 ginny.kim@kanta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