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HOME > 자료실 > 웨비나

칸타 신디케이트 ‘글로벌 이슈 바로미터’ 브리핑 : 엔데믹, 인플레 등 최신 이슈에 대한 한국&글로벌 소비자 인식 이해

작성자 : 관리자 2022.06.29




 

 


팬데믹이 엔데믹으로 전환되는 이 시점에도 전쟁, 인플레이션, 또 다른 팬데믹에 대한 불안 등 위협적인 거시적 이슈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칸타는 예견되지 않았던 글로벌 이슈가 시시각각 개인의 심리와 일상에 영향을 미치며 많은 우려를 자아내고 있는 포스트 팬데믹 상황에서, 

기업이 소비자 정서와 일상을 기민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글로벌 이슈 바로미터' (Global Issues Barometer) 신디케이트 연구를 론칭했습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한국을 포함한 19개국 1만명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2차 조사 결과를 발표합니다. 

    

<칸타 신디케이트 '글로벌 이슈 바로미터' 브리핑 - 엔디믹, 인플레 등 최신 이슈에 대한 한국&글로벌 소비자 인식 이해> 웨비나에서는

▶ 현재 대두되는 글로벌 주요 이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 이러한 이슈가 소비자들의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 향후 기대하는 바는 무엇이고, 가장 우려하는 문제나 이슈는 무엇인지

▶ 지출과 구매 결정 과정 중에 일어나고 있는 변화들은 무엇인지

▶ 이런 혼란 속에 기업들이 무엇을 생각하고 어떤 행동을 보여야 할 것인지에 대한 통찰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본 웨비나를 통해 한국을 비롯한 글로벌 소비자들을 보다 깊이 이해하여, 기업과 브랜드가 시대의 방향점을 맞추기 위해 고려해야 할 정보를 얻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관련 문의: 웨비나 스피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