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HOME > 자료실 > 웨비나

칸타 이커머스 신디케이트 조사 - 칸타 19개국 ’eCommerce ON 2022’ 보고서를 통해 짚어 보는 새로운 성장 기회

작성자 : 관리자 2022.07.20



 


 


 


 

 

칸타 eCommerce ON 2022는 한국을 포함한 19개국을 아우르는 글로벌 신디케이트 조사로, 15개의 소비자와 전자 제품 카테고리에 대한 7만여번의 온라인 쇼핑 경험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번 웨비나는 급변하는 세계 온라인 쇼핑 시장을 총체적으로 조명하며 새로운 시장 개척 및 신규 소비자 대상에 대한 인사이트를 저희 한국 클라이언트 분들에게 전달드리고자 합니다.

  

[칸타 이커머스 신디케이트 조사]

칸타 19개국 ’eCommerce ON 2022’ 보고서를 통해 짚어 보는 새로운 성장 기회

웨비나에서는

팬데믹으로 가속화된 트랜드 변화와 인플레이션 상황에서의 eCommerce의 위상​​

글로벌 eCommerce의 선구자 Amazon의 리더쉽 현황

1200억 달러 동남아 eCommerce 시장/shopper에 대한 인사이트

이커머스와 온라인 소비자에 대해 아주 방대한 양의 데이터가 있는 세상에 살고 있지만, 제품 카테고리나 국가별 온라인 쇼핑에 대해 비교 가능한 데이터는 굉장히 적습니다.

칸타 웨비나만이 제공하는 19개 국가의 풍부한 카테고리에 대한 인사이트를 확인하시고, 이커머스 전략 및 실행 플랜 수립 결정 주요 사항들을 고려하실 때 활용하셔서 올해 하반기 매출 성장에 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관련 문의: 웨비나 스피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