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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화된 소비자의 소통방식에 맞춘 '칸타 메타버스'의 세계 2.0

작성자 : 관리자 2023.05.17

이번 ‘변화된 소비자의 소통방식에 맞춘 '칸타 메타버스'의 세계 2.0’ 웨비나에서는 젊은 세대가 메타버스 정성조사에서 의견을 표출하는 방식과 도출된 인사이트의 단면을 생생하게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고객사 사례는 각별한 보안이 필요하기에, 이번 웨비나를 위해 특별히 진행한 파일럿 프로그램을 통해 한층 진화한 ‘칸타 메타버스 정성조사 2.0’을 설명합니다.

 

칸타 메타버스’는 2만명의 검증된 패널 중 주제에 적합한 선별된 응답자가 메타버스 플랫폼에 모여 솔직하고 다양한 의견을 제시합니다. 다음과 같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 기존 오프라인 정성 조사 vs 많은 소비자의 솔직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메가 그룹(Mega group) 

■ 새로운 시장과 제품 탐색을 위한 초기 아이디어를 발굴하거나 브랜드와 콘셉트에 대한 반응을 점검하는 메타 포커스 그룹(Meta focus group) 

■ 칸타 텍스트 AI(Text AI)로 소비자 VOC 기록과 주제별 요약을 빠르게 제공하여 효율적인 분석과 인사이트 도출을 지원합니다. 

 

 

 

 

 


 

 

 

 

칸타 메타버스가 제공하는 생생한 소비자 사례를 통해 마케터 여러분들께서 소비자를 어떻게 더 잘 이해할 것인지 영감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관련 문의]

홍진아 수석 컨설턴트, 칸타코리아 정성조사 솔루션 리더 

Jinah.Hong@kanta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