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HOME > 자료실 > 웨비나

ROI를 높이기 위한 광고의 기본 조건, 그리고 최근 글로벌 광고 트렌드

작성자 : 관리자 2023.06.21

마케터는 항상 투자대비 효과를 높여야 하는 과제를 안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처럼 시장의 불확실성이 커질 경우에는 광고 예산이 줄어들 수밖에 없고, 더욱더 투자 ROI를 높여야 하는 압박을 받게 됩니다.


광고투자에서 광고 콘텐츠의 영향력은 매우 절대적입니다. 

광고미디어에 많은 투자를 집행해도 광고소재가 효과적이지 않다면 ROI를 개선하기 어렵습니다.


이번 웨비나 세션에서는 ROI를 높이는 효과적인 광고 콘텐츠에 대한 칸타의 POV를 공유하고, 

칸타의 데이터베이스 분석에서 도출된 효과적인 광고가 갖추어야 할 기본적 조건(Fundamental Principle)에 대해 말씀 드립니다:


또한, 2022년 칸타의 광고 조사 글로벌 데이터베이스에서 선정된 우수한 광고들의 콘텐츠/소재 측면의 특징들을 바탕으로 최근 글로벌 광고의 트렌드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하여 공유 드릴 예정입니다.  

 

 










 

 

 

본 세미나에서 전하는 효과적인 광고의 원리를 바탕으로 투자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실마리를 찾고, 광고 콘텐츠 측면에서의 글로벌 최신 트렌드에 대한 업데이트를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문의]

원용욱 이사, 칸타코리아 크리에이티브 & 미디어 솔루션 리더 

Yongwook.Won@kantar.com  

* 본 웨비나 세션을 팀 단위로 다시 듣고 싶으시면, Yongwook.Won@kantar.com 으로 신청해주십시오. 

온라인 및 오프라인 세션 모두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