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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장하는 글로벌 브랜드는 어떤 공통점을 가지고 있는가? 칸타 브랜드Z Learning

작성자 : 관리자 2023.07.26

 






 

 


모든 브랜드가 동일하게 팬데믹 이후 새로 출현한 불황과 불확실성으로 인한 위험에 직면하고 있습니다실제로 칸타의 2023년 글로벌 톱100 브랜드 보고서에 따르면 전년 대비 브랜드 가치의 총합이 20%나 감소했습니다그러나 이러한 위험에 따른 충격의 강도와 범위는 브랜드에 따라 다른 양상을 보입니다. 

  

칸타는 브랜드 자산(Brand Equity)이 우수한 브랜드일수록 충격을 덜 받고잘 버티며빠르게 회복한다는 사실을 확인했습니다실제로 전년 대비 20% 이상 성장한 브랜드도 다수 존재합니다바로단기적인 매출 증대에만 집중하지 않고 장기적인 브랜드 경쟁력 구축에도 집중한 브랜드입니다. 

  

본 세션에서는 2023년 글로벌 톱100 브랜드 결과를 바탕으로 성장하는 브랜드에 대한 칸타의 POV를 공유하고성장을 위해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브랜드 자산 프로파일 중 차별화 유형은 물론중요성을 더해가고 있는 지속가능성 관점도 포함합니다: 

 

* 브랜드에 대한 지속적인 노출과 소통을 통해 소비자의 인식 속에 자리 매김하기 

*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의미 있지만 차별적인 가치 전달에 집중 

브랜드 사례별 상황에 따른 카테고리 선도, 기능적 혜택 전달, 정서적인 포지셔닝 강화, 독특한 '룩앤필' 활용한 차별화 방법

  

아울러브랜드 사례와 연결하여 실질적 실행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하여 공유 드릴 예정입니다. 

본 웨비나에서 전하는 성장하는 브랜드의 공통점을 바탕으로 어려운 시기에도 성장하는 브랜드를 구축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이 되기 바랍니다.